UPDATED. 2024-04-19 20:1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치킨전골(청학동)·한우곱창구이·돼지고기모둠&삼겹짜글이&쌈정식(두둑한 한판) 
[생방송투데이] 치킨전골(청학동)·한우곱창구이·돼지고기모둠&삼겹짜글이&쌈정식(두둑한 한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2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3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36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더 맛있SHOW-치킨 전골(청학동) △먹킷리스트-한우곱창구이(한우곱창) △자족식당-돼지고기 모둠&삼겹짜글이&쌈정식(두둑한 한판) 등이 방송된다.

◆ <더 맛있SHOW> 어서와 이런 전골은 처음이지?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치킨 전골 맛집 ‘청학동’을 찾아간다.

▷ 청학동 : 서울 종로구 홍지동(세검정로)에 있는 주점이다. 20008년에 개업해 현재까지 동내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 메뉴 : 치킨 전골
- 영업시간 : 매일 15:00-02:00. 휴무없음

◆ <먹킷리스트> NO.39 전국 품절 대란! 귀한 한우곱창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한우 곱창구이 맛집 ‘한우곱창’을 소개한다.

▷ 한우 곱창 : 서울 강서구 공항동(송정로)에 있는 20년 전통의 소곱창 맛집이다. 한우곱창전골, 한우대창구이, 한우막창구이, 한우양깃머리, 한우곱창구이 등 수한 품질의 부드럽고 맛있는 곱창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한다.
- 메뉴 : 한우 곱창구이
- 영업시간 : 매일 13:00-02:00. 일요일 휴무

◆ <자족식당> 무한리필 부르는 쌈 마이웨이 편에서는 경기도 파주시 돼지고기 모둠, 삼겹짜글이, 쌈 정식 맛집 ‘두둑한 한판’을 찾아간다. 

▷ 두둑한 한판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영장리(보광로)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전문점이다. 아쿠아포닉스 식물공장을 기반으로 100% 유기농으로 기능성 채소인 항암채소, 미나리 등을 재료로 건강한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소개하고 있다. 
- 메뉴 : 돼지고기 모둠, 삼겹짜글이 쌈 정식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명절 당일 휴무

◆ <자연인> ‘을영 씨에게도 봄이 오나 봄’ 편에서는 함을영 씨가 출연한다.

◆ <비결이 뭐예요?> 코너에서는 ‘요요 막는 핵심 열쇠, 저장된 지방을 태워라’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이혜령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출연한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