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25 (금)
 실시간뉴스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 현대홈쇼핑매진, 하루 23만장 판매기록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 현대홈쇼핑매진, 하루 23만장 판매기록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3.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픽스는 홈쇼핑 누적 판매량 1,100장을 기록, 누적 매출 400억을 돌파하여 콜라겐 마스크팩 1위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혔을 뿐더러, CJ오쇼핑, GS홈쇼핑에 이어 22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에서도 23만 장 이상 판매가 되어 매진 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번 명실상부 콜라겐 전문 브랜드를 증명했다.

최근 건강한 노년을 맞이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주름과 근육 탄력을 개선해 주는 콜라겐이 주목을받고 있다. 콜라겐은 접착제를 뜻하는 ‘콜라(Colla)’와 생산을 뜻하는 ‘겐(Gen)’이 합쳐진 말로 우리 몸속 조직을 결합시키는 역할을 한다.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이 되지만, 50세 이후로는 1년에 평균 2.5%씩 감소하게 되면서 탈모, 고혈압, 피부 노화, 소화장애, 근육감소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 때문에 20-30대 이후부터는 반드시 콜라겐 화장품을 바르거나, 식품을 챙겨 먹는 것 등으로 반드시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다양한 콜라겐 제품들 중, 콜라겐 마스크팩 1위 브랜드에 빛나는 ‘더마픽스’는 세계 유일 51년 역사를 가진 콜라겐 전문 생산 브랜드인 이탈젤라틴 사의 이탈젤라틴 500DA™의 원료를 이용한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콜라겐 100를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성분의 100%를 모두 콜라겐으로 채운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콜라겐 마스크팩은 모공 사이즈의 9억 9천 7백만 분의 1크기의 마이크로 콜라겐이 피부 속으로 촘촘히 침투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출시 이후 다양한 곳에서 사랑받은 더마픽스 마스크 제품들을 더욱 다양한 고객분들께 선보이게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으며,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자사의 콜라겐 마스크팩을 이용하여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더마픽스는 현재 자사몰에서 베스트 제품인 리얼콜라겐 마스크팩과 신상 3종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