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35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돈가스(오레노카츠)·우럭매운탕(해람회수산시장)·통밤식빵(르빵)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돈가스(오레노카츠)·우럭매운탕(해람회수산시장)·통밤식빵(르빵)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2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37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통밤식빵(르빵) △소문의 맛집-돈가스(오레노카츠) △맛의 승부사-우럭매운탕(해람회수산시장)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얼마나 먹어봤니? 통 큰 매력! 통밤식빵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르빵’을 찾아간다.

▷ 르빵 : 서울 송파구 송파동(백제고분로41길)에 있는 갓 구운 맛있는 빵이 가득한 빵집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파티쉐가 직접 빵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훤히 볼 수 있다고 한다. 적은 양의 빵이 시간별로 자주 나오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빵을 만날 수 있다고.
- 메뉴 : 공주통밤식빵, 통딸기케이크, 베리넛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 <한 끗의 기적 > 나무 위에 올랐다! 도마를 지배하는 여자 편에서는 인천 동구 목재가구제조업체 ‘리브인어트리’를 소개한다.

▷ 리브인어트리 : 인천 동구 송림동(방축로83번길)에 있다.

◆ <소문의 맛집> 성수동에서 찾았다! 소문의 돈가스 맛집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 ‘오레노카츠’를 소개한다.

▷ 오레노카츠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성수일로)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이다. 
- 메뉴 오이시이세트, 스고이세트, 수제 카레돈카츠, 수제 매콤돈카츠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 <맛의 승부사> 최상의 재료로 완성한 깔끔함! 우럭매운탕 편에서는 경기 수원시 ‘해람회수산시장’을 찾아간다.

▷ 해람회수산시장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효원로)에 있는 수산물종합요리 전문점이다. 
- 메뉴 : 광어+매운탕+명태양념구이, 회정식, 해산물모둠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연중무휴
- 생방송오늘저녁(1120회)에서는 회정식, 2TV생생정보(809회) 제철회&물회정식 등이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