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20 (금)
 실시간뉴스
'반의반' 충격엔딩의 주인공 박주현, 섬세한 연기력으로 눈길!
'반의반' 충격엔딩의 주인공 박주현, 섬세한 연기력으로 눈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3.2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반의반' 2화에서 충격적인 엔딩을 장식한 배우 박주현이 섬세하고 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에서는 배우 박주현이 극 중 하원의 첫사랑 ‘김지수’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연기와 ‘심은하’를 떠올리게 하는 청순 비주얼로 완벽 소화했다.

24일 방영된 ‘반의반’ 2화에서는 하원(정해인 분)과 전화통화를 하며 관계를 회복 하는가 했지만, 지수가 홀로 노르웨이로 떠나 폭설로 사망하는 충격적인 엔딩이 펼쳐졌다.

박주현은 갑작스레 노르웨이로 떠나 그간의 감정을 털어버린듯 해방감에 찬 생기 넘치는 모습부터, 묘지에 누워 사과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 폭설로 대피소에 갇혀 두려움에 차 서우(채수빈 분)와 전화를 나누는 모습까지 신인답지 않은 섬세한 내면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사망 직전 과거를 회상하며 하원과 자주하던 ‘가갸거겨고교’라 읊조리는 장면은 지수가 홀로 느끼는 추위와 두려움을 고스란히 전달. 시청자들의 마음을 짓누르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반의반’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특급 신인’의 등장을 알린 박주현. 4월 29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의 주연으로 출연한 소식이 알려지며 또 한번 기대가 모이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tvN '반의반'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