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핸섬타이거즈’ 차은우, ‘체력+집중력+습득력+정신력’ 다 갖춘 ‘무한 성장 플레이어’
‘핸섬타이거즈’ 차은우, ‘체력+집중력+습득력+정신력’ 다 갖춘 ‘무한 성장 플레이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28 08: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드라마-예능 활약… ‘대세 만능캐’로 또 다른 변신 기대
‘핸섬타이거즈’ 차은우
‘핸섬타이거즈’ 차은우

차은우가 코트 위 가장 빛난 '핸섬 무한 성장 플레이어'로 성장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 최종회에서 차은우가 마지막까지 집념과 열정의 플레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6강전 경기에서 상대팀 최장신의 골을 저지하는가 하면, 상대팀의 질주를 온몸으로 받아내 쓰러지고도 다시 일어나는 투혼을 보여주기도 했다. 속공을 막는 불도저 스크린으로 수비는 물론, 슛을 실패해도 끝까지 공을 놓치지 않는 승부욕은 득점으로 이어졌다.

비록 경기에서는 패배했지만, 차은우는 승리보다 더 값진 성장을 이뤄냈다. 첫 연습 경기부터 차은우는 거침없는 경기력과 엄청난 정신력으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끌어당겼다.

이어지는 매 경기 차은우는 눈에 띄게 성장했다. 놀라운 집중력으로 감독의 코칭을 성실하고 완벽하게 흡수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갔다. 뿐만 아니라 지치지 않는 강철 체력으로 수비와 공격을 오가며 경기의 분위기를 주도, '핸섬타이거즈'에 없어서는 안되는 키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활약했다. 여기에 차은우가 코트 위에서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지며 매주 금요일 밤 농구 열정으로 불타오르게 만들었다.

이처럼 무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내며 팬들과 대중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고 있는 차은우. ‘대세 만능캐’ 차은우가 보여줄 또 다른 반전에 기대가 모아진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3-28 10:32:49
차은우군! 성대에서 공부. ROYAL 성균관대(한국최고대)와 서강대(성대 다음)는 일류.명문대학. 주권.자격.학벌없이 순서없이 한양대,중앙대,경희대,외국어대,건국대,인하대,이화여대,숙명여대,연세대,고려대, 왜구 동국대,시립대,서울대는 300년 정도 이이제이를 거쳐 그 지위를 가늠할것. 학벌은 교과서 자격 국사 성균관(성균관대)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