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30 (화)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충격 미인대회…하루키의 ‘노르웨이숲’ 비틀즈 관련 논란 무엇?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충격 미인대회…하루키의 ‘노르웨이숲’ 비틀즈 관련 논란 무엇?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3.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29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09회에서는 △수상한 대회 △그 남자의 진실게임 △노르웨이의 숲 △비운의 배우 등이 방송된다.

◆ 수상한 대회

1952년 개최된 후 세계 최고 권위의 미인대회로 자리잡은 미스 유니버스! 뿐만 아니라 미스 월드, 미스 인터내셔널 등 세계 각국에서 미인대회가 열리고 있었다…. 그런데 오래 전 많은사람들을 놀라게 한 특별한 미인대회가 있었다? 

◆ 그 남자의 진실게임

2013년 미국, 소녀가 끔찍하게 살해된 채 발견되는데…. 뜻밖에도 한 남자가 소녀를 살해한 범인으로 체포된다! 하지만 그 남자는 자신이 그날 야구장에 있었다고 이야기 하는데…. 과연 진실은?

◆ 노르웨이의 숲

우리에게는 ‘상실의 시대’라는 제목으로 더 익숙한 무라카미 하루키의 대표작 ‘노르웨이의 숲’. 뜻밖에도 이 소설은 흥미로운 논란에 휩싸인다. 비틀즈와 관련된 논란은 무엇?

◆ 비운의 배우

1992년 브라질, TV 역사 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던 드라마가 있었는데…. 드라마 방영 중간, 배우가 살해당하는 희대의 사건이 발생한다! 도대체 왜 이런 끔찍한 일이 벌어진 것일까?

언빌리버블 스토리 ‘어느 날 갑자기’ 편에서는 변비에 시달리던 여성의 기막힌 이야기가 소개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