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00 (금)
 실시간뉴스
새봄, 싱그러운 향기 SPRING PERFUME
새봄, 싱그러운 향기 SPRING PERFUME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3.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가이드

따뜻한 봄바람에 괜히 기분마저 간질간질 설레는 계절 ‘봄’이다. 이런 설레는 마음을 한껏 UP! 시켜 줄 수 있도록 싱그럽고 화사한 꽃향기를 담은 향수를 소개한다.
 

1. 쇼파드 퍼퓸_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

진한 과일 향이 느껴지는 레몬, 만다린 향의 탑노트에 생기와 활력이 느껴지는 진저, 민트, 사과 향의 하트노트, 그리고 기분 좋은 오렌지 플라워와 오이, 망고, 시더우드 향이 더해져 밝은 에너지와 긍정의 힘이 느껴지는 향수다. 

 

2. 딥티크_오 로즈 오 드 뚜왈렛-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다마스크 장미와 센티아폴리아 장미의 조합으로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장미 정원을 거닐 듯 향이 은은하고 자연스러워 부담스럽지 않으며,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주는 향수다. 

 

3.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_마일로
화이트 릴리, 아이리스, 쟈스민, 장미 등의 플로럴 향과 함께 프루티 하고 소프트한 바닐라, 화이트 앰버, 머스크 향을 조합해 따뜻하고 풍성한 향을 만들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며, 사랑스러운 여인의 따뜻한 미소가 생각나는 향수다. 


4. 더 히스토리 오브 후_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

용연향, 백단향, 사향 등 왕실에서 사용하던 귀한 향료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동양의 미를 간직한 난초와 목련, 모란, 연꽃 등의 향을 조화롭게 담아 절제된 화려함을 느낄 수 있는 향수다.  


5. 구딸 파리_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인위적인 향을 배제하고 깨끗하고 청초한 느낌의 레몬트리 플라워, 카푸신, 스위트 피의 향을 담아 프레시한 플로럴 향을 만들었다. 맑고 순수한 느낌의 향기가 마치 해맑게 뛰놀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향수다. 


6. 바이레도_인플로레센스
핑크 프리지아, 장미, 목련, 은방울꽃, 쟈스민 등 리얼한 플로럴 향을 모아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게 표현했으며, 마치 야생의 정원을 연상시킨다. 봄이 되면 피어나는 꽃들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향수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