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6:15 (금)
 실시간뉴스
군위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공공기관과 의료진에게 사랑의 도시락 배달
군위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공공기관과 의료진에게 사랑의 도시락 배달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4.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천주교대구대교구사회복지회로부터 코로나19 위기극복 후원금 3백만 원을 지원받아 코로나 19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과 코로나19 사태 수습을 위해 애쓰는 군위 지역 내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활동을 펼쳤다.

3월 17일, 19일, 26일 3일간, 군위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결혼이민여성이 운영하는 식당 중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을 선정(마당쇠 식당/라켈마틴산티아고, 필리핀), 후원금을 지원하고 센터직원과 다문화가족봉사단(해비치봉사단)이 함께 도시락을 제작, 배달하여 어려운 시기에 힘들고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온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도시락 지원 사업을 진행하였다.

김희수 센터장은“특히 대구·경북지역에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 지역사회가 힘든 이 시기에 도시락 배달지원사업은 이웃 간에 사랑을 실천하는 값진 시간이 되었다.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의 위기에서 벗어나 원활한 일상생활로 회복되길 기대한다.”라며 여러 분야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