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20 (금)
 실시간뉴스
리엔케이, 컬러풀한 봄의 색채로 표현한 ‘셀 투 셀 스프링 에디션’ 출시
리엔케이, 컬러풀한 봄의 색채로 표현한 ‘셀 투 셀 스프링 에디션’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4.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엔케이가 컬러풀한 봄의 색채로 표현한 셀 투 셀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화사하면서 생동감이 넘치는 봄의 기운을 담은 셀 투 셀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100만 개의 리얼 셀(리얼 셀 2.0)이 피부에 가득 차 생동하는 강렬한 에너지를 컬러풀한 색채가 담긴 디자인으로 표현해 패키지에 녹여냈다.

시즌 한정 판매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기획세트는 팝아트에서 영감받은 표현기법과 다채로운 컬러로 리얼 셀의 생명력을 더욱 선명하게 구현해 내 한 번 보면 쉽게 잊히지 않는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인다.

셀 투 셀 스페셜 기획세트는 기초 화장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담아 알차게 구성했다. 리엔케이의 대표 베스트셀러 셀 투 셀 에센스와 크림이 본품으로 들어있으며, 셀 투 셀 에센스, 셀 투 셀 크림, 셀 투 셀 앰플, 셀 투 셀 스킨 소프너, 셀 투 셀 에멀젼이 내장돼 있다. 특히 셀슈어 크리미 미니 루즈 2종(봉봉코랄/로맨틱 푸시아)과 핑크 스프링 파우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로맨틱 푸시아는 S/S 시즌에만 한정 판매되는 리엔케이의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셀 투 셀 에센스는 불멸의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에버라스팅과 강인한 생명력의 노팔 선인장, 신의 마지막 선물 몰약이 함유된 제품으로 보습, 윤기, 주름개선, 미백, 탄력에 좋다. 셀 투 셀 크림은 4주 만에 모공의 부피, 크기, 탄력, 수, 깊이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임상실험에서 입증된 바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숨 쉬기 힘들어진 요즘, 봄을 닮은 100만 개의 리얼 셀이 피부에서 생동하는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