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25 (화)
 실시간뉴스
4월의 뷰티뉴스
4월의 뷰티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4.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화사한 봄꽃이 피어나고, 따뜻한 봄 바람이 불어오는 4월을 맞아 우리를 더 아름답고 화사하게 가꿔줄 뷰티 소식을 전한다.

 

비타브리드C¹², 매일 밤 지친 피부를 위한 비타민C 딥 클렌징!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가 클렌징 단계부터 비타민C 케어를 선사해 주는 ‘데일리-씨 밸런싱 폼 클렌저’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라인은 비타민C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특허 성분 비타브리드CG가 함유돼 말끔한 세안은 물론, 클렌징 단계부터 비타민C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방시뷰티, ‘땡 꾸뛰르 쿠션’ 추천
‘땡 꾸뛰르 쿠션’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있고 아름다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벨벳 피부를 만들어주며, 지속력도 뛰어나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과 같은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OGX, 벚꽃 향기 가득 샴푸&컨디셔너 제안
로맨스를 부르는 달콤한 벚꽃 향의 ‘OGX 헤븐리 하이드레이션 체리블러썸 샴푸&컨디셔너’는 벚꽃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을 담아 모발을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4월 벚꽃 시즌을 맞아 머리부터 발 끝 까지 향기로운 봄날을 완성해 보자.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데일리 쿨링 톤업 선 플루이드 출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바르는 순간 생기와 쿨링감을 선사하는 썬 케어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톤 업과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며, 봄철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도와준다.
 

자올 닥터스오더,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는 여성 탈모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은 기존 탈모방지 샴푸에 여성 탈모에 꼭 필요한 성분들을 추가해 만든 여성 전용 제품이다. 석류, 참마, 하수오, 5가지 콩, 칡 등 다양한 자연 성분들을 담아 여성의 탈모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카고, 애프터 마스크 케어템 추천
하루 종일 마스크 뒤에서 시달린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땐 시카고의 ‘시카 SOS 마스크(잠잠마스크)’를 추천한다. 갑자기 뒤집어진 피부의 빠른 진정 또는 손상 개선을 도와주는 저자극 거즈 시트 마스크다.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출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성화 된 현대인의 두피를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샴푸다. 모발의 수분감을 충전해 주면서도 두피의 피지는 말끔하게 잡아주며,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를 청정하게 가꾸어 활력을 더해준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