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25 (금)
 실시간뉴스
면역력에 놀라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면역력에 놀라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4.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뛰어난 맛으로 전세계에 이미 프리미엄 주스로 잘 알려져 있다.

풍부한 햇살과 적정한 강우량을 동반한 따뜻한 온도와 더불어 모래가 섞인 독특한 토양은 세계에서 가장 과즙이 많고 달콤한 오렌지를 생산하도록 하는 최적의 재배 조건을 만든다.

플로리다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중 하나로 만든 요인들이 오렌지 재배에도 가장 완벽한 장소가 된 이유와 동일하다.

이러한 기후 환경들로 재배된 플로리다 오렌지 90% 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쓰이는 이유이다.

플로리다 오렌지는 전 세계에서 배재되는 오렌지 중 가장 과즙이 많고 당도가 높아 주스로 만들었을 때 가장 안성맞으로 최고의 오렌지 주스를 맛볼 수 있다.

잘 익은 오렌지에서만 생기는 짙고 풍부한 맛과 향의 플로리다 오렌지를 엄선하여 손으로 일일이 수확해 만든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최고급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로 통하고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와 함께 여러분의 면역력을 키워 활기찬 하루를 준비하자.

[5가지 영양의 힘으로 가득 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5가지 영양의 힘으로 가득 채워진 100%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나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활기찬 일상을 지켜줄 것이다.

- 맛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맛있고 남다른 맛은 흉내 낼 수 있을지 몰라도 완전히 놀랍도록 달콤하고 상쾌하며 힘을 돋우는 맛은 절대 모방할 수 없다.

- 비타민 C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건강한 피부와 뼈, 연골, 근육, 그리고 혈관 유지에 중요한 콜라겐 형성을 돕는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비타민 C의 일일 권장량 100% 이상을 함유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철분 흡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칼륨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칼륨의 좋은 공급원이다. 근육 기능에 중요한 칼륨은, 또한 신경 전달 역할을 하며 체내 수분, 전해질,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엽산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세포 분열과 건강한 적혈구를 위해 필수적인 수용성 비타민 B의 일종인 엽산의 좋은 공급원이다. 산부의과 의사들도 적극 권장하는 엽산은 태아의 성장과 발달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다.

- 무가당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설탕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달콤한 맛은 자연의 산물이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어떠한 당도 첨가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과일주스 보다도 칼로리가 낮고 더 많은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가 필요한 일상]

- 소중한 생명을 준비하고 맞이하며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풍부한 엽산과 비타민 C는 철분의 흡수를 도와 아기의 성장은 물론 산모의 건강에도 좋다. 매일 한잔의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아기와 산모 모두의 건강을 지키자.

- 장시간 미팅으로 심신이 피곤함이 느껴질 때
회사에서 장시간 미팅을 마치고 나면 쉽게 피곤하고 지칠 때가 많다. 그럴 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마셔 보자. 프리미엄한 맛과 품질은 물론, 수분 섭취량을 늘리고 천연 탄수화물을 함유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가 여러분에게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다.

- 격한 운동으로 지치고 힘든 순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들어있는 풍부한 전해질과 수분은 운동 전 운동 능력 향상은 물론, 운동 후 피로 회복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 소중한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
무가당에 풍부한 맛과 영양이 있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어린이 집이나 학교가 끝나 집으로 돌아온 아이들에게 에너지 공급원으로 훌륭한 친구가 된다.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

일상적으로 접하는 한식 요리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곁들여 보자. 프리미엄한 맛과 품질의 플로리다 오렌지주스가 여러분의 한식 요리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다. 특히, 매콤한 한식 요리를 먹고 난 후에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달콤함이 매운맛의 풍미를 한층 더해준다.
 
-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일식 요리에도…
일식 요리의 맛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더욱 풍부하게 해보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마신다면, 일식에 곁들이는 레몬이 덜 필요하게 될 것이다.

- 기름이 많이 쓰이는 중식 요리에도…
중식 요리에 오렌지가 많이 쓰이는 이유? 바로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중식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기 때문이다. 이제부터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곁들여 상쾌하게 중식 요리를 즐기자.

- 그 외 다른 요리에도…
뛰어난 맛과 향을 가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피자나 파스타, 햄버거와 같은 서양 요리는 물론 쌀국수, 월남쌈, 팟타이와 같은 동남아식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면역력을 위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얼그레이 티’ 한 잔]

오렌지 얼그레이 티
오렌지 얼그레이 티는 얼그레이 티의 베르가못 성분으로 인해, 꽃샘 추위에 가족의 면역 체계가 잘 유지되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베르가못은 더욱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기분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재료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 120ml, 뜨거운 물 180ml, 얼그레이 티백 1개

만드는 방법
1. 차주전자에 물을 데운다.
2. 머그잔에 얼그레이 티백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붓는다.
3. 약 2분 가량 차를 우린다.
4.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를 머그잔에 따르고, 신선한 민트잎을 넣어 즐긴다.


[Queen 김도형기자] 자료제공: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