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10 (금)
 실시간뉴스
배우 이얼, 6월 방영 예정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확정!
배우 이얼, 6월 방영 예정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확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4.0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얼이 올 6월 첫방을 앞두고있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얼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얼이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영(서예지 분) 아빠 고대환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할링 로맨스로 드라마 ‘저글러스’를 집필한 조용 작가와 KBS2 '질투의 화신', tvN '남자친구' 등에서 세련된 감각과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박신우 감독이 의기 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얼은 전직 건축가이자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로 딸 문영(서예지 분)을 사랑하지만 가까이 할 수 없는 아버지 ‘고대환' 역으로 그만의 안정적인 연기와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종영된 ‘스토브리그’에서 윤성복 감독 역을 맡아 과하지 않은 외유내강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얼이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어떤 연기변신을 할지 주목된다.

장르를 불문하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연기 내공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자타공인 실력파 배우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그는 영화 ‘제 8일의 밤’, ‘경관의 피’ 등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캐릭터로 시청자와 관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