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15 (금)
 실시간뉴스
‘고양이를 부탁해’ 40살 중년묘와 6개월 초딩묘의 아찔한 동거
‘고양이를 부탁해’ 40살 중년묘와 6개월 초딩묘의 아찔한 동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중년묘와 초딩묘의 아찔한 동거’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중년묘와 초딩묘의 아찔한 동거’

오늘(3일) EBS1TV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5>가 첫 방송된다. 그 첫 번째 이야기는 ‘중년묘와 초딩묘의 아찔한 동거’.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시즌5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퀄리티로 단장해, 보다 다양한 이야기와 깊이 있는 정보로 시청자들의 안방 문을 두드릴 예정이라고 제작진을 밝혔다.

‘고부해’ 시즌5 첫 번째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6개월 된 고양이 ‘뽀동이’.

보호자는 사람 나이로 ‘9살’인 캣초딩 뽀동이가 평균 나이 6살, 사람 나이로 ‘40살’인 중년묘들을 마구잡이로 괴롭힌다며 고부해에 급히 SOS를 청했다. 실제로 뽀동이를 제외한 나머지 고양이들의 몸에는 뽀동이로 인한 상처와 흉터로 가득했다.

뿐만 아니라 보호자의 손 역시 상처투성이로 만들 만큼 상당한 공격성을 보인다는 뽀동이. 공격성을 줄이기 위해 서둘러 중성화 수술을 진행했지만 큰 효과가 없었다는데... 보호자는 최근에 심한 배변·배뇨 실수를 보이는 첫째 고양이 ‘쪼꼬미’를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합사 문제가 해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같은 보호자의 간절한 사연을 듣고 나응식 반려묘 행동 전문 수의사가 출동했다. 한창 에너지가 넘치는 시기의 뽀동이를 위한 맞춤형 교육은 물론,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고양이들을 위한 합사 솔루션의 모든 것을 전수했다고 하는데!

그 자세한 내용은 오늘(3일) 밤 11시 30분 EBS1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시즌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