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20 (금)
 실시간뉴스
’페이스라인케어’ 연구소 설립한 ㈜DKC코스메틱, 마스크제품 출시
’페이스라인케어’ 연구소 설립한 ㈜DKC코스메틱, 마스크제품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4.0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말 ‘페이스라인케어’ 연구소를 설립한 ㈜DKC코스메틱은 얼굴 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기능성 마스크 제품을 개발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인간의 얼굴 선에 최적화된 소재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스크와 기능성 밴드제품으로 편안하고, 외부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정윤 대표는 “생애주기에 따라 변하는 얼굴라인과 인상에 초점을 맞춰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했다.”고 강조하며 얼굴 전체 라인, 턱라인 등 얼굴선의 변화는 어쩔 수 없지만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의 얼굴 선에 가깝게 개선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이들에게 기쁨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페이스라인케어’ 연구소의 제품은 라인 마스크, 반면커버 마스크 등 집에서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 평상시 외부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패션과 미용의 기능성을 가미한 패션라인케어 제품, 수면 시 착용하는 수면케어 제품, 집에서 팩과 함께 착용하는 인홈케어 제품으로 구분하고 있다.

이정윤 대표

 

연구소장을 겸직하고 있는 이정윤 대표는 누구라도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본인의 이름으로 특허를 출원, 등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임직원이 자신이 발명한 제품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달라는 부탁의 뜻이며 벌써 관련 제조특허와 상표 및 디자인특허의 출원 및 등록을 마무리했다고 덧붙였다.

㈜DKC코스메틱은 대한성형외과의사회 학술이사를 역임중인 그레이스성형외과 최문섭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과 함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각 사람의 얼굴선에 맞게 개선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과 어떠한 제품과 사용해도 기능과 디자인적으로 가치가 상승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