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0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수제케이크(수라즈케이크)·소금구이&장어덮밥(노다지장어)·매운양대창(초대창)
[생방송투데이] 수제케이크(수라즈케이크)·소금구이&장어덮밥(노다지장어)·매운양대창(초대창)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0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7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47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수제 케이크(수라즈케이크) △소문의 맛집-소금구이장어·장어덮밥(노다지장어) △맛의 승부사-매운 양대창(초대창)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SNS 화제! 눈이 호강하는 케이크 맛집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 ‘수라즈케이크’를 찾아간다.

▷ 슈라즈케이크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호수로856번길)에 있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케이크 전문점이다. 
- 대표 메뉴는 향긋한 쑥 시트와 쑥 크림, 진한 쑥 향의 크럼블이 어우러진 '쑥고물 케이크'. 베이킹 클래스도 참여할 수 있으며 홀 케이크는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소문의 맛집> 맛따라 멋따라! 떠나는 북한강 봄나들이 맛집 편에서는 경기 양평군 ‘노다지장어’를 소개한다. 

▷ 노다지장어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무내미길)에 있는 장어요리 전문점이다. 신선한 국내산 장어를 소금구이로 즐길 수 있다. 장어덮밥과 연어덮밥 또한 인기메뉴.
- 메뉴 : 국내산 소금구이 장어, 장어덮밥-히츠마부시, 연어덮밥(사케동)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 2TV생생정보(370회)에서는 장어덮밥으로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29살 청년의 대박신화! 국내 최초 매운 양대창 편에서는 서울 영등포구 ‘초대창’을 찾아간다.

▷ 초대창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당산로)에 있는 양대창구이로 유명한 맛집이다.
- 메뉴 : 대창구이, 초매운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16:00 - 00:30.

◆ <한 끗의 기적> 봄맞이 청소 열전! 수작업 세탁기 분해 청소 편에서는 경기도 이천시 ‘청소일번지’를 소개한다.

▷ 청소일번지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원적로449번길에 있는 청소전문 업체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