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5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아마 사진작가 충격사건, 남극 한복판서 개복수술, 화장실&잠수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아마 사진작가 충격사건, 남극 한복판서 개복수술, 화장실&잠수함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12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11회에서는 △한 사람을 위한 사진첩 △기적의 수술 △사라진 반지 △이런 변이 있나 등이 방송된다.

◆ 한 사람을 위한 사진첩

1984년, 아름다운 모델을 카메라에 담는 남자가 있었는데… 뜻밖에도 22년 후 그의 사진들이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다!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활동했던 남자의 충격적인 반전 스토리는?

◆ 기적의 수술

1941년 4월, 한 외과 의사가 개복 수술을 시작하려는데… 그곳은 뜻밖에도 남극 한복판이었다! 이 수술은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수술로 기록되는데! 기적이라 불렸던 수술의 이야기를 만나보자.

◆ 사라진 반지

2019년 미국, 연인이 된 두 사람은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데…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하고 남자는 여자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다이아몬드 반지를 도난당하는 꿈을 꾼 여자, 그런데 정말 반지가 사라진다. 그 사연은?

◆ 이런 변이 있나

1945년 영국, 제 2차 세계대전이 막바지에 이르던 가운데, 영국군 기지가 있는 크루덴 베이 앞바다에 난데없이 독일의 잠수함이 떠오른다! 뜻밖에도 화장실 때문이었다는데? 그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게임광 남편’ 편에서는 중국에서 게임을 유독 좋아했던 남자가 경찰에 체포된 황당한 사연을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