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45 (금)
 실시간뉴스
'집사부일체' 차은우, 영어 자기소개부터 깔끔한 필기 시험까지…센스X열정 '은우홀릭'
'집사부일체' 차은우, 영어 자기소개부터 깔끔한 필기 시험까지…센스X열정 '은우홀릭'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20 08: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사부일체' 차은우
'집사부일체' 차은우

차은우가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센스와 열정을 겸비한 일일 제자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은우홀릭'에 빠뜨렸다.

이날 '집사부일체'는 '방송국 24시 특집'으로 진행, SBS 신입사원이 되기 위한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졌다.

차은우는 센스 넘치는 입담과 환한 미소로 멤버들의 환호를 받으며 첫 등장했다. 이어 지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어 자기소개 뿐만 아니라 채용 첫 관문인 필기시험에서 자신의 문제는 물론 김동현의 문제까지 깔끔하게 해결하며 집사부일체 전원 필기시험 통과를 이끌어냈다.

두 번째 관문 '현장 평가'에서는 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시사고발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취재 비하인드 이야기 중 쉬지 않고 중요한 내용을 메모하기도 했고, 궁금한 점은 바로 질문하는 적극적인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SBS 8뉴스' 생방송 출연을 위한 뉴스 전달 미션에서는 차분한 목소리와 침착함으로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할 때 어울리는 목소리"라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리포팅 미션도 당황하지 않고 순발력을 발휘해 성공, 결국 라디오 뉴스 생방송에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차은우는 방송 초반부터 완벽하게 적응하며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차분한 말투로 던지는 한마디에는 센스와 재치가 묻어났고, 현장 평가 과정에서는 차은우의 섬세함과 겸손 그리고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이처럼 어떤 역할이든 항상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은우이기에 '집사부일체'에서 일일 제자로서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라디오 뉴스를 진행하는 차은우의 모습은 오는 26일(일) 저녁 6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SBS '집사부일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4-20 16:21:00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문가영양!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대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4-20 16:20:15
차은우군이 학교다닐때 성적이 좋았다는것은, 연기예술인들을 위해 좋은 것입니다. 하나의 문학작품을 연기로 이야기 하는 연기예술인 차은우군! 필자는 성균관대 출신입니다. 필자는 차은우군의 연기를 주의깊게 살펴보겠습니다.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