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1:20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성수동 골목빵집 큐뮬러스…오리양념철판구이(배나무집)·돈육수라면(멘야다이고미)
[생방송투데이] 성수동 골목빵집 큐뮬러스…오리양념철판구이(배나무집)·돈육수라면(멘야다이고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2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1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56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샌드위치(성수동 큐뮬러스) △소문의 맛집-오리양념철판구이(배나무집) △맛의 승부사-돈육수 라면(멘야다이고미)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간판 없이 입소문으로만! 성수동 이름 없는 빵집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 ‘큐뮬러스’를 찾아간다.

▷ 큐뮬러스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성덕정9가길)에 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이다.
- 메뉴 : 풀드 포크 샌드위치, 스모크 샐몬 샌드위치,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부라타치즈샐러드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17:30(주문마감)

◆ <소문의 맛집> 도심에서 먹고 놀고 즐기는 봄소풍 맛집 편에서는 서울 성동구 ‘배나무집’을 소개한다. 

▷ 배나무집 : 서울 강동구 둔촌2동(동남로)에 있는 오리요리 전문점이다. 대표메뉴는 매콤하게 양념한 오리 고기를 철판에 구워먹는 오리 양념 철판구이이며, 양념한 오리고기와 생새우, 키조개를 함께 구워 먹는 명품스페셜 메뉴도 인기라고 한다.

- 메뉴 : 오리양념철판구이, 명품한우안창살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생생정보통(933회, 784회), VJ특공대(667회) 등에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비교불가 30년 내공의 맛! 돈육수 라면 편에서는 서울 은평구 ‘멘야다이고미’를 찾아간다.

▷ 멘야다이고미 : 서울 은평구 갈현동(통일로)에 있는 일본식 라면 맛집이다. 일본 나고야 지방의 유행하는 라멘을 우리나라 정서와 입맛에 맞게 만들었다고 한다.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차슈라멘 등을 판매한다.
- 메뉴 : 돈육수 라면 / 돈코츠소유라멘, 카라미소라멘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 (Break Time 15:00-17:00)

◆ <한 끗의 기적> 우리 입에 닿는 거니까! 수제 주방 도구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휘게스튜디오’를 소개한다.

▷ 휘게스튜디오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맹리(수정로6번길)에 있는 공방이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