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05 (토)
 실시간뉴스
'위험한 약속' 박하나, 강성민 사주로 5년 추가 복역한 사실 알고 분노!
'위험한 약속' 박하나, 강성민 사주로 5년 추가 복역한 사실 알고 분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4.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험한 약속' 박하나가 5년 추가 복역의 진실을 알게된 후 분노했다.

‘위험한 약속’ 박하나는 자신을 추가 복역시킨 사람이 강성민이라는 사실을 알게됐고, 이로써 그와 박영린을 향한 복수의 칼날이 더욱 날카로워질 전망이다.

오늘(2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 제작 메가몬스터)에서 차은동(박하나)은 최준혁(강성민)의 테스트를 거부했다. 자신과 강태인(고세원)을 동시에 내치려는 계략임을 간파했기 때문이다. 그간 자신을 보호하려한 강태인을 보며 그에 대한 마지막 믿음 역시 남아있었다. 호텔방을 나가기 전 “날 교도소에서 못 나오게 막은 사람이 정말 당신이냐”라고 물었던 이유였다.

하지만 그날 강태인의 프러포즈를 받으려던 한서주(김혜지)의 계획은 결국 어그러지고 말았다. 최준혁의 사주를 받았던 향미(김은해)를 찾았다는 소식에 그가 모든 걸 제치고 달려 나갔기 때문. 강태인에게 붙잡혀 자술서까지 쓴 향미는 차은동에게도 진실을 털어놓았다. 특수 상해 누명을 씌워 출소를 막은 사람이 최준혁이며, 강태인의 사주라고 거짓진술까지 하게 만들었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과 분노에 빠진 차은동. 자신이 한 일도 아님에도 그녀의 비난을 감수한 강태인의 속내가 무엇인지 혼란스러웠다.

한편 오혜원(박영린)은 한회장에 대한 뒤늦은 조치로 징계 위기에 처했다. 다급해진 그녀는 호텔로 강태인을 찾아갔다. 자신을 구하지 않으면 한서주와 결혼하려는 이유를 한회장(길용우)에게 다 이야기하겠다며 협박까지 더했다. 한때 결혼까지 약속했던 그녀가 야망을 위해 이렇게 밑바닥까지 추락한 모습에 강태인은 또 한번 무너졌다. 알고 보니 7년 전 오혜원은 심장이식순번을 조작한 것 뿐 아니라 최준혁과 결혼하고자 강태인의 아이까지 중절수술을 받았다. 

추가 복역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차은동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최준혁과 오혜원을 향해 더욱 날카롭게 복수의 칼을 갈았다. 먼저 한서주와의 신뢰부터 회복했다. 한지훈(이창욱)의 시즌 카탈로그 촬영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게 된 차은동은 강태인과 한서주의 커플 화보를 제안했다. 그리고 오혜원이 강태인의 호텔방에 간 사실을 최준혁과 한서주에게 알렸다. 의심과 불신의 화살을 그녀에게로 돌려놓은 것.

이 소식을 듣고 분노한 한서주는 직접 오혜원을 징계했다. 이를 항의하기 위해 촬영 현장으로 찾아온 그녀에게 손찌검까지 하면서 이들의 대립은 극으로 치달았다. 치밀하게 전개되는 차은동의 복수가 이 갈등을 어디로 이끌고 갈지, 오해의 단추를 하나씩 풀게 된 강태인과의 관계는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한편,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