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5:20 (금)
 실시간뉴스
'도올학당 수다승철'에 '선넘규'가 떴다! 방송인 장성규의 프리한 토크
'도올학당 수다승철'에 '선넘규'가 떴다! 방송인 장성규의 프리한 토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4.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번 과감하고 자유로운 토크를 선보이며 '선넘규'라는 별명을 가진 방송인 장성규가 '도올 학당 수다승철'에 출연한다. 

잘 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강연토크쇼 '도올학당 수다승철' 이번 시간에는 아역배우 김강훈, 방송인 장성규와 함께 누구나 한번은 겪고 가는 어린 시절과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상대를 가리지 않는 선 넘는 토크로 일명 선넘규라고 불리는 열혈 방송인 장성규! 천하의 도올 김용옥 앞에서도 그의 간당간당(?)한 줄타기가 계속됐다. 도올 김용옥과는 타 방송에서 진행하는 강연프로그램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장성규. 그때 장성규는 진행자로, 도올은 강연자로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다고. 

“그때 저 많이 무시하셨어요!” 장성규는 당시 도올 김용옥에게 서운했던 점이 있다며 농담조로 이야기를 꺼냈다. 강연 도중 튀어나온 서운함 고백에 도올도 어찌할 바를 몰랐는데? 

도올이 방송과 강연에서도 늘 등장시키는 그의 분신, 가방을 공개할 때도 19금 잡지가 있는 거 아니냐며 장난을 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장성규! 그가 도올에게 말을 걸 때마다 스튜디오에 있는 주변 사람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올학당 수다승철>은 4월 22일 오후 11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