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10 (금)
 실시간뉴스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카이,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 캐스팅 확정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카이,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 캐스팅 확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4.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오는 8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하는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이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예고하는 가운데, 베테랑 뮤지컬 배우 카이가 타이틀롤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뮤지컬 <베르테르>에 첫 도전하는 카이는 극 중 순수한 마음과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는 '베르테르' 역으로 분한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애절함, 절망 그리고 희망을 오가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유약해 보이지만 깊은 여운을 남기는 ‘베르테르’의 복잡한 내면을 그만의 섬세한 연기로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해바라기 같은 순애보 사랑을 보여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인생 캐릭터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카이는 “늘 꿈꾸던 작품으로 소설과 오페라를 통해 누구보다도 베르테르의 팬이 되었다. 뮤지컬 배우로서 꼭 참여하고픈 마음이었는데, 20주년이라는 특별한 무대를 함께하게 되어 더더욱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2020년에 관객들에게 괴테의 숭고한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게 차근차근 준비하여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훤칠한 외모와 실력을 갖춘 뮤지컬 배우 카이는 첫 타이틀롤을 맡았던 <팬텀>을 비롯하여 <레베카>, <벤허>,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 등 연달아 대형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간 출연했던 작품에서는 남성다운 힘이 느껴지는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강렬하고 선 굵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음반, 연극, 콘서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며 멀티테이너로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카이. 어떤 작품이든 독보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만큼 새로운 변신을 통해 카이가 보여줄 그만의 ‘베르테르’가 더욱 기대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포스터_CJ ENM / 카이_EMK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