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0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가마솥손두부(산막골손두부)·신당동즉석떡복이…반찬가게 미즈테이블
[생방송투데이 맛집] 가마솥손두부(산막골손두부)·신당동즉석떡복이…반찬가게 미즈테이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2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59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반찬 가게-의왕시 미즈테이블 △맛스타그램-가마솥 손두부(산막골손두부) △인생 분식-추억의 떡볶이(신당동즉석떡복이)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충남 홍성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남당항 어촌계 (바다 송어 문의)

▷ 한우농장정육식당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교리(의사로49번길)에 있는 정육식당이다. 
- 한우 판매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손수 기른 재료에 정성을 더한 최고의 반찬 편에서는 경기도 의왕시 ‘미즈테이블’을 소개한다.

▷ 미즈테이블 :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사그내4길)에 있는 백반, 가정식 음식점 겸 반찬가게다. 

◆ <#맛스타그램> 고소함은 몽글, 식감은 탱글! 가마솥 손두부 편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산막골손두부’를 찾아간다.

▷ 산막골손두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헌릉로1026번길)에 있는 두부요리 전문점이다. 두부정식, 두부보쌈정식, 두부코다리정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밑반찬도 다양한 두부요리로 한상 차려진다고 한다.
- 메뉴 : 가마솥 손두부 / 두부정식(곤드레가마솥밥), 두부코다리정식, 두부간장게장정식 등 
- 영업시간 : 매일 09:30-21:30
- 굿모닝대한민국(221회)에도 소개된 맛집이다.

◆ <인생 분식>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추억의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신당동즉석떡복이’를 소개한다.

▷ 신당동즉석떡복이 : 서울 강서구 등촌동(공항대로)에 있는 종합분식점이다.
- 메뉴 : 떡볶이, 어묵, 쫄면, 라면, 만두, 계란 등
-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일요일 휴무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