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8:55 (수)
 실시간뉴스
'트롯신이 떴다' 트롯신들의 두근두근 러브스토리 공개!
'트롯신이 떴다' 트롯신들의 두근두근 러브스토리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4.28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19일) 방영되는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롯신들의 두근두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트롯신들은 무대 위에서 폭풍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는 다르게 ‘반전 사랑꾼’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녁식사 도중 트로트 전설들은 각자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여봉~!” 발언으로 큰 화제를 낳았던 주현미는 남편 임동신 기타리스트와 미국 순회공연에서 꽃피운 ‘썸(?)스토리’를 밝혀 전설들을 설레게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한국에 돌아온 뒤에 만나기가 쉽지 않았다는데, 이후 운명의 장난처럼 다시 재회하게 된 역대급 우연이 있었다고 밝혀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한편, 남진은 사랑에 있어서도 대부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독 과거 러브스토리를 밝히기 수줍어하던 남진은 본격적으로 얘기를 시작하자 “아무리 바빠도 연애는 언제든지 할 수 있지~” 라며 귀여운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윤정도 합세해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연애담을 털어놓았다. 연애시절, 차 안에서 보여줬던 도경완의 매너 있는 행동 하나에 “이 남자다!” 결심했다는 것. 이 외에도 전설들은 팬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하기 쉽지 않았던 시절에 애용했던 몰래 데이트 장소를 밝혀 솔로인 정용화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과연 장윤정을 반하게 만든 도경완의 한방은 무엇이었을지, 또 전설들이 추억하는 ‘몰래 데이트 장소’ 는 어디였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우리는 사랑도 전설이다!” 봄날에 딱 어울리는 트롯신들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29일 수요일 밤 10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