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5 (목)
 실시간뉴스
5월의 쿠킹뉴스
5월의 쿠킹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5.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뉴스

SPC 던킨, 대세펭귄 펭수와 함께하는 ‘펭수 도넛’ 출시!

던킨과 펭수가 협업한 ‘펭수 도넛’이 출시됐다. ‘펭수 도넛’ 2종은 코코넛 후레이크를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버터밀크 케이크 도넛 위에 남극의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고소하고 달콤한 코코넛 후레이크를 가득 뿌려 씹는 재미를 더한 ‘펭-펭 코코넛 버터밀크도넛’과 버터크림이 들어간 필드 도넛에 코코넛 후레이크를 올린 ‘펭-하 코코넛 버터크림필드’로 구성됐다. 신제품 ‘펭수 도넛’은 전용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펭수가 앞에 놓인 도넛을 먹는 듯한 디자인이 패키지에 그려져 있고, 도넛 위에는 ‘펭-러뷰’, ‘엣헴’ 등 펭수 유행어를 그린 도넛 픽(pick, 꼬치)를 꽂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서울우유, ‘바나나 카톤 300’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 1등급 A원유에 바나나 페이스트를 듬뿍 담아낸 제품으로 바나나 고유의 풍미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바나나를 갈아 넣은 퓨레를 사용하여 실제 바나나와 가장 유사한 맛을 구현해냈다.

 

뉴트리라이트, 갱년기 여성 위한 ‘루바블렌드’ 출시
시베리아의 청정 고산 지대에서 자랐으며,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식물 원료인 루바브 뿌리 추출물과 뉴트리라이트만의 체계적인 포뮬러로 갱년기 건강을 빠짐없이 케어해주는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더 글렌리벳, 홈술 족을 위한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
집에서도 봄의 상큼함과 꽃향기를 느낄 수 있는 싱글몰트 칵테일이다. ‘더 글렌리벳 파운더스 리저브’에 탄산수와 차가운 얼음을 믹스하면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레몬을 올려주면 더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암웨이, ‘정기품 천연 해물 다시팩’ 출시
통영 멸치, 남해안 디포리, 서해안 강화 홍새우, 완도 다시마와 각종 국산 야채가 담겨있어 차별화된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생분해성 다시팩 주머니를 사용해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돌코리아, 동물 모양 젤리 ‘돌 후룻구미’ 출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의 ‘돌 후룻구미 2종’은 사과, 오렌지, 딸기, 레몬맛 등 4가지 과일 맛으로, 과즙의 함유량을 높여 맛과 향을 강화했다.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