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5월의 뷰티뉴스
5월의 뷰티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5.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뉴스 

<치치라보> 치후 원장, 20년 경력 노하우 담은 콜라보레이션   

청담동 토탈 뷰티 살롱 ‘치치라보’의 대표이자 20년 경력의 헤어 디자이너 치후 원장이 뷰티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콜라보 제품으로는 10가지 블랙푸드 성분을 담은 헤어커버 쿠션인 롤리오의 ‘Magic Hair Color Cution’, 세계가 사랑하는 10초 볼륨 브러시인 애포테쉬의 ‘볼륨 팝 브러시’가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20년 경력 치후 원장의 생생한 현장 노하우가 담겨 있다. 해당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등에서 절찬 판매 중이며, 청담 ‘치치라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출시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홍삼 추출물 100%를 담아낸 ‘1899 싱글 에센스’가 출시됐다. 수분감이 풍성한 에센스는 바르는 순간 가볍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없으며,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촉촉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
포도 에너지를 가득 채워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화이트닝 크림이다.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더하는 이 크림에는 포도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비니페린’ 성분이 들어있어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르네휘테르, NEW 트리파직 앰플 샴푸
트리파직 앰플의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에 집중적인 영양 공급과 함께 모발 건강을 지켜주며, 화이트 펄 캡슐의 마사지 효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한다. 실리콘 무첨가와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 사용으로 순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온더바디,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출시
7일간의 사용으로도 바디 피부의 수분과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바디클렌저 3종이 출시됐다. 클렌저에는 탱글탱글한 앰플 제형에 특허받은 제네시크7 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문지르는 순간 자극 없이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베이지크, ‘소프트닝 바디 로션’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지크(Beigic)가 만든 실리콘 프리의 저자극 바디케어 ‘소프트닝 바디 로션’이다. 풍부한 수분과 에센셜 오일의 감각적인 향이 피부를 리프레시 해주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