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제앙버터·한우숯불불고기·오월의짜장…아주키·복드림한우·차이타이
‘생방송투데이 맛집’ 수제앙버터·한우숯불불고기·오월의짜장…아주키·복드림한우·차이타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0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66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송리단길 핫플 식당? 빵집?(아주키) △소문의 맛집-한우숯불불고기(복드림한우) △맛의 승부사-오월의짜장(차이타이)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송리단길 핫플 탐색! 식당인가? 빵집인가?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아주키’를 찾아간다.

▷ 아주키 : 서울 송파구 송파동(백제고분로45길)에 있는 수제앙버터, 드립커피 전문점이다. 매일 아침 직접 가마솥에 팥을 끓이고(국내산 100%), 프랑스 고메버터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하루에 두 번 직접 브리오슈 식빵을 만들어 제공한다고 한다.

- 메뉴 : 앙버터, 딸기앙버터, 블루베리앙버터, 드립커피, 팥우유 등
- 영업시간 : 매일 12:00-23:00. 라스트오더 22:00.

◆ <한 끗의 기적> 바로 이 맛 아닙니까? 배에서 즐기는 선상 낚시 편에서는 충남 태안군 ‘하와이호’를 방문한다.

▷ 하와이호 : 충남 태안군 남면 당암리(한바위길)에 있는 선상낚시, 배낚시 전문업체다.

◆ <소문의 맛집> 연 매출 10억을 만든 힘! 자족 한우 편에서는 경기 파주시 ‘복드림한우’를 소개한다. 

▷ 복드림한우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새오리로)에 있으며, 아버지가 정성껏 키운 소를 아들이 정직하게 파는 한우전문점이라고 한다. 한우구이와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풍미를 제대로 살린 한우숯불불고기, 얼큰한 맛이 일품인 한우 육개장, 한우 사골로 제대로 우려낸 한우설렁탕 등이 주요 메뉴.
- 메뉴 : 한우숯불불고기, 한우육개장, 한우설렁탕, 한우 뚝불고기, 한우차돌된장찌개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설날·추석 당일만 휴무.

◆ <맛의 승부사> 新중화요리 열전! 고전에 퓨전을 더하다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차이타이’를 찾아간다.

▷ 차이타이 : 서울 송파구 잠실동(백제고분로7길)에 있으며  중국음식, 태국음식 등 아시아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퓨전 레스토랑 중식당이다.
- 메뉴 : 깐풍기, 오월의짜장, 유린기, 어향가지. 제주명품탕수육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일요일 17:00-22:00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