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5 (금)
 실시간뉴스
농협유통, 창립 25주년 맞아 사회 공헌 활동 벌여
농협유통, 창립 25주년 맞아 사회 공헌 활동 벌여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5.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든 시기에 이웃 위한 온정의 손길 뻗어
4일 창립 25주년을 맞은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 임직원들이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잠실종합사회복지관’과 ‘새빛 바울의 집’에 방문하여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벌였다.
4일 창립 25주년을 맞은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 임직원들이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잠실종합사회복지관’과 ‘새빛 바울의 집’에 방문하여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벌였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창립 25주년(5월 1일(금))을 맞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한다.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 하나로마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잠실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독거 어르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꾸러미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4월 28일(화)에는 서초구에 위치한 ‘새빛 바울의 집’(새빛 복지 재단)에 사랑의 쌀을 지원했다. 새빛 복지 재단은 중도실명한 시각장애인들의 재활을 위해 설립한 단체로, ‘새빛 바울의 집’은 시각장애인들의 안식처로서의 역할을 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창립 25주년을 맞은 농협유통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마음을 나누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농협유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