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05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국 잇단 택배 테러 진실은? 할리우드 스타 부부의 美 탈출기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국 잇단 택배 테러 진실은? 할리우드 스타 부부의 美 탈출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10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15회에서는 △신을 믿습니까 △이유 있는 테러 △도망자 △수상한 구급차 등이 방송된다.

◆ 신을 믿습니까

2015년 미국, 운전면허증을 발급받기 위해 찾아온 여자가 있었는데…. 그가 뜻밖의 사진을 제출하자 직원은 깜짝 놀라고 만다! 이유인즉 사진 속 그녀의 모습이 머리에 바구니를 뒤집어쓰고 있었기 때문인데, 과연 그 이유는 뭘까?

◆ 이유 있는 테러

2018년 미국, 어느 집으로 기다리던 택배 상자가 배달된다.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된 상자를 뜯는 여자. 그런데! 갑자기 택배가 폭발하는 끔찍한 사건이 발생한다. 연이어 발생했던 택배 테러의 진실은?

◆ 도망자

2010년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지대, 허가 없이 불법으로 캐나다 국경을 넘으려다 체포된 부부가 있었는데…. 뜻밖에도 그들은 할리우드의 스타 부부였다! 그들이 미국을 탈출하려 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 수상한 구급차

2007년 네덜란드, 연락을 받고 급히 출근하는 구급차! 이내 환자를 싣고 달려가는데…. 뜻밖에도 구급차는 병원으로 향하지 않았다. 이 구급차 도착한 곳은 미술관, 동물원, 결혼식 등이었는데. 이 수상한 구급차의 비밀은?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그 남자의 사정’ 편에서는 3년 동안 나무 위에서 살았다는 남자의 사연을 들어본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