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05 (금)
 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원조 필라테스 퀸’ 최윤정의 반전 일상
[EBS 머니톡] ‘원조 필라테스 퀸’ 최윤정의 반전 일상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11 19: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머니톡’ 원조 필라테스 퀸의 반전 일상
EBS ‘머니톡’ 원조 필라테스 퀸의 반전 일상

오늘(11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세 번째 3화는 ‘원조 필라테스 퀸의 반전 일상’ 편이 방송된다.

15년 차 주부 내공의 토크 여왕 김원희와 똑 닮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원조 필라테스 퀸이 나타나 화제를 예고한다.

오는 11일 오후 8시 방송될 EBS 토크쇼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3회에서는 원조 필라테스 퀸 최윤정이 김&허 상담소를 찾아 누구에게도 말 못 할 재무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의뢰인이 등장하자 허경환을 포함한 전 출연자들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황급히 자리에 앉으며 뜻밖의 재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EBS ‘머니톡’ 원조 필라테스 퀸의 반전 일상
EBS ‘머니톡’ 원조 필라테스 퀸의 반전 일상

이후, 일반 가정에서는 보기 힘든 특별하고 생소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최윤정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되며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드라마 세트장을 방불케 한 라이프가 공개되자 김원희는 연신 ‘저랑 비슷하시네요?’라고 하며 은근히 숟가락을 얹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고액의 보험료로 많은 보장이 되는 줄 알고 있었지만, ‘겉만 번지르르한 공갈빵 같은 보험’이라는 충격적인 진단이 내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원조 필라테스 퀸의 집에서 발견된 반전의 새는 돈은 얼마일지.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가성비 최악의 보험은 무엇인지 오는 5월 11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리바라 2020-05-14 18:44:40
유익하고 재밌있는 프로그램 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