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실시간뉴스
[고양이를 부탁해] 묘생 8개월차 뽀또&할매견 부미 ‘견묘지쟁’…나응식 수의사 솔루션은?
[고양이를 부탁해] 묘생 8개월차 뽀또&할매견 부미 ‘견묘지쟁’…나응식 수의사 솔루션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1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고양이를 부탁해(고부해) ‘어린 고양이와 늙은 개의 이대로는 못 살아’
EBS 고양이를 부탁해(고부해) ‘어린 고양이와 늙은 개의 이대로는 못 살아’

8개월 차 고양이 뽀또와 11살 할매견 부미의 아찔한 한 집 살이! 장유유서는 개나 줘! 예의 따위 안중에 없는 냥아치 뽀또! 과연 뽀또는 냐옹신을 만나 ‘냥과천선’ 할 수 있을까?

오늘(15일) EBS1TV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5> 제7화는 ‘어린 고양이와 늙은 개의 이대로는 못 살아’ 편이 방송된다.

<고양이를 부탁해>가 만난 이번 주인공은 한창 호기심 많을 나이, 묘생 8개월 차 뽀또와 장수를 꿈꾸는 11살, 할매견 부미. 견묘사이라는 말을 실감하듯 합사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자.

입양 첫날부터 부미에게 경계를 보였던 뽀또는 현재 심한 공격성까지 보이고 있다고.. 부미 밥 뺏어 먹기는 기본, 부미만 보이면 무조건 돌진하여 덮치고, 깨물고 못살게 군다는 녀석!

심지어 부미가 잘 때까지도 뽀또의 괴롭힘은 멈추지 않는다. 부미의 노년은 점점 더 힘겨워지는데….

보호자는 자신의 선택으로 어쩔 수 없이 뽀또와의 생활을 받아들여야만 했던 부미이기에 미안한 마음만 늘어가고, 당최 뽀또의 마음을 알 수 없어 답답함만 깊어져 간다.

이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고부해>의 만능 해결사 나응식 반려묘 행동 전문 수의사가 나섰다. 견묘 가정이 갖춰야 할 환경문제는 필수! 

덤으로 고양이와 강아지가 보내는 시그널 해석은 물론 견묘가정에게 필요한 정보를 A부터 Z까지 대방출! 그야말로 견묘가정의, 견묘가정에 의한, 견묘가정을 위한 특급 솔루션을 진행한다.

과연 나응식 반려묘 행동 전문 수의사는 뽀또와 부미의 밝은 미래를 그려 줄 수 있을까? 5월 15일 금요일 밤 11시 30분 EBS1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시즌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