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10 (금)
 실시간뉴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막장 치와와 가족…역대급 미스터리 싸이코 집착犬 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막장 치와와 가족…역대급 미스터리 싸이코 집착犬 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22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영화 ‘미저리’, ‘올가미’를 잇는 역대급 미스터리 싸이코 집착견이 떴다?  

마냥 귀엽고 단란해 보이는 치와와 가족의 속내는 콩가루 집안 그 자체! 그 중심에는 늘 엄마 ‘땅콩이’ 가 있다. 딸을 향한 땅콩이의 병적인 집착과 이중성으로 인해 고통받는 건 치와와 가족 뿐이 아니란 사실! 

깨가 쏟아져도 모자를 신혼 부부 조차 갈등하게 만드는 바람 잘 날 없는 막장 치와와 가족! 이들을 마주한 설채현 수의사의 해답은?
 
오늘(22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제114화는 바람 잘 날 없는 막장 치와와 가족 이야기 ‘치와와 가족의 위기, 엄마는 싸이코’ 편이 방송된다.

◆ 영화 ‘미저리’, ‘올가미’ 를 잇는 역대급 미스테리 싸이코 견의 등장! … 바람 잘 날 없는 신혼집, 이들의 사연은?

깨가 쏟아지는 20대 신혼부부의 집을 방문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 제작진! 그런데 이 집에 한층 뜨거운 부부가 있었으니, 바로 미모의 왕눈이 땅콩(4살, 암컷)과 반전 매력 상남자 버터(4살, 수컷)가 그 주인공! 

게다가 화끈한 열애의 결과, 아들 쿠키(2살, 수컷)와 딸 호두(2살, 암컷)까지!!! 이른바 귀염 뽀짝 치와와 가족!

하지만 겉모습에 속아 넘어가면 큰일 나는 속은 곪을 대로 곪은 콩가루 집안이라는데... 그도 그럴 것이 하루 종일 수차례 혹은 수십 차례 벌어지는 엄마 땅콩과 딸 호두의 싸움! 모녀 사이인 이들에겐 어떤 말 못 할 사정이 있기에 이렇게 싸우는 걸까? 

보호자들도 알 수가 없단다.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끊임없이 딸만 졸졸 따라다니는 걸 보면, 딸 스토커! 180도 돌변하여 딸에게 공격하는 모습은 모녀지간이 아닌 원수지간!! 피 터지게 싸우다가 언제 싸웠냐는 듯 딸의 상처를 핥아줄 때면 ‘싸이코’ 같다는데...!

의문 가득! 바람 잘 날 없는 신혼집! 달콤한 신혼부부를 공포로 몰아넣은 엄마 땅콩이의 딸을 향한 사랑과 전쟁을 막으러 국내 최초! 수의사이자 반려견 행동교정 트레이너 설채현 수레이너가 떴다! 

당최 알 수 없어 답답했던 엄마 땅콩이의 속내는 무엇인지? 과연, 엄마 땅콩이의 딸을 향한 집착의 사슬을 끊어낼 수 있을지? 그 결과가 궁금하다면 22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EBS1에서 확인해보자.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