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50 (금)
 실시간뉴스
남양주 팔당 맛집 고소한 콩 요리로 몸보신 '일심본가콩요리'
남양주 팔당 맛집 고소한 콩 요리로 몸보신 '일심본가콩요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로부터 콩은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도 불리며 우리 몸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식품중에 하나로 자리 잡아왔다. 콩은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이섬유, 비타민, 무기질 등이 들어 있는 영양식품이다.

성인병 예방, 노화 방지, 심장질환 예방 등에도 좋아 암예방을 위해 평소 식습관으로 섭취하는것도 좋다. 이러한 콩을 활용한 요리 역시 많이 생겨났는데 남양주에 위치한 '일심본가콩요리' 는 콩을 활용한 건강식 요리를 선보이며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남양주는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은 지역으로 물의정원, 카페도자기마을, 유기농테마파크 등 가볼만한곳도 많으며 양평 두물머리나 하남 스타필드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알려진 곳이다.

남양주를 찾는 이들은 '일심본가콩요리' 에서 고소한 콩 요리를 맛보는 것을 빼놓을 수 없는데 주말을 이용해 몸보신을 하기 위해 일부러 남양주를 방문하는 이들까지 있을 정도로 맛을 자랑한다.

100% 국내산 콩을 활용해 만든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은 고소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일심본가콩요리' 의 대표적인 메인메뉴는 본가전복정식이다.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을 중심으로 코다리 양념구이, 오리훈제, 낙지볶음 등 콩을 활용한 다양한 반찬이 차려지는 대표 정식 메뉴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음식이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알려진 '일심본가콩요리'는 KBS 2TV 생생정보,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가 되며 남양주 팔당은 물론 양평, 하남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나들이를 떠나는 많은 가족들이 가족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일심본가콩요리' 를 방문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