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로로' 탈모샴푸 4주 탈모 탈출 체험단 모집
'이로로' 탈모샴푸 4주 탈모 탈출 체험단 모집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5.26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연구 대열에 합류한 글로벌 세포치료제 개발 바이오기업 SCM생명과학(대표 이병건)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로로'가 4주 탈모 개선 프로그램 ‘이로로 헤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모발이 점점 가늘어지거나 머리 숱이 줄어드는 등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됏으며 체험단 접수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이로로 인스타 공식계정에서 운영하는 체험단 모집 게시물 하단에 인스타와 블로그 주소 기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정자는 이로로 인스타 공식계정을 통해 6월 발표된다.

선정된 10명(남, 여 각 5명)은 4주 과정으로 이로로 탈모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무상 지원받고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디쎄 LED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로의 샴푸(남성용/여성용) 및 트리트먼트, 두피세럼 3종으로 구성된 이로로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 라인은 발모 촉진 특허물질 CXCL1(특허등록번호 10-1657082)을 함유했다.

CXCL1은 몸의 근원이 되는 줄기세포에서 찾아낸 단백질 물질로서 처리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유두 세포의 활발한 증식이 이뤄져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결과를 연구를 통해 입증했다.

또한 발모 촉진 성분뿐만 아니라 유해화학성분을 배제한 자연 유래 성분 알란토인, 시어버터, 호호바씨오일 등 13여 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존 탈모 기능 샴푸가 지닌 단점들을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남녀 제품 구분으로 탈모 특성 별 라인도 구축했다. 

한편 SCM 생명과학은 줄기세포연구와 치료 분야에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6월 중 성공적인 상장을 위한 IPO를 준비하고 있으며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 라인과 같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통해 인지도 높은 바이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CM 생명과학 관계자는 “’사람과 생명에게 이로운 물질을 이슬처럼 응축한다’는 이로로의 브랜드명처럼 탈모와 두피 자극으로 고생을 겪는 고객들에게 효과가 나타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로로의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라인은 그 효과를 바탕으로 전국 40여곳 피부과에 입점했으며, 온누리 약국 및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