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울진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실적 점검 보고회 개최
울진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실적 점검 보고회 개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5.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사항 달성 위한 점검 및 부진한 사업 해결방안 모색
전찬걸 울진군수가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가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실적 점검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 공약사항이 차질 없이 달성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개최되었다.

‘소통행정 현장군정 비전울진’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민선7기 울진군정은 ▲활력있는 경제울진 ▲희망있는 복지울진 ▲품격문화 관광울진 ▲행복가득 건강울진 4대 분야 88개의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88개 공약사항 중  ▲취약계층 울진군의료원 기초진료비 지원 ▲지역물품 우선구매 및 지역업체 우선발주 ▲생활민원 긴급기동수리반 운영 ▲청소년카페 개설 등 44개 사업을 이미 완료했다.

추진 중인 사업은  ▲남부지역 제2민원실 설치 ▲에코힐링센터 건립 ▲보훈회관 신축 ▲공인규격 실내체육관 건설  ▲유림회관 건립  ▲스마트 축산 ICT 시범단지 조성 등 40개이며, 4개 사업은 지역여건 및 추진시기 조정에 따라 보류 중 이다.
 
전찬걸 군수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사업진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군민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민선7기 공약은 어느 업무보다 우선적으로 챙겨야 할 사항이다”라며 “공약사항은 물론 현안사업 등을 차질 없이 마무리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한 울진 건설을 위해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울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