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05 (토)
 실시간뉴스
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내달 분양... 총 330가구
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내달 분양... 총 330가구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5.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조감도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 13차를 재건축하는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가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사업 시행과 분양은 신반포13차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주관하며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았다.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는 지하 3층~지상 35층, 3개 동, 총 330가구 규모다. 일반에게는 98가구를 분양하며 일반에게 공급되는 면적(전용 기준)은 △49㎡ 6가구 △59㎡ 25가구 △84㎡A 39가구 △84㎡B 22가구 △107㎡ 6가구다.

서울 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신사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이다.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 상권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등이 있다. 또 신동초등학교와 신동중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한강 주변 잠원 한강공원, 명주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단지 외관은 강남권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커튼월 룩으로 시공하며 오픈 발코니와 옥상 구조물 특화를 적용한다.

단지 내부에는 놀이와 운동이 가능한 복합형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와 사계절 볼거리와 휴식이 있는 수변공간인 워터라운지, L-파티오,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이 꾸며진다.

커뮤니티 센터는 클럽라운지와 북카페,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탁구장, GX룸, 코인 세탁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세대 내에는 자동으로 공기 청정과 환기 기능을 할 수 있는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확장 시에 세대 내 거실등과 안방등에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조명 시스템을 적용한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과 쇼핑, 학군 등 강남 최상급 입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최근 선보인 '르엘 신반포'가 높은 청약경쟁률로 분양에 성공한 것을 감안하면 '르엘 신반포 파크애비뉴' 청약 열기도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홈페이지 분양 안내로 대체할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이날 입주자 모집 공고, 다음달 8일 1순위 해당 청약 접수 후 다음달 1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