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부모는 자녀 결혼 상담, 자녀는 부모 결혼 문의 많아”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부모는 자녀 결혼 상담, 자녀는 부모 결혼 문의 많아”
  • 송기철
  • 승인 2020.05.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은 부부의 날과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가득한 가정의 달이었다. 그 때문인지 새 인연을 만나려는 미혼남녀들의 관심도 더욱 높았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5월에는 지난달 대비 상담 문의가 25% 가량 증가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서인지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싱글들이 늘어나는 추세였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을 원하는 당사자가 직접 오는 경우가 가장 많았지만, 부모가 자녀의 결혼을 상담하거나 자녀가 부모의 재혼을 문의하려고 방문하는 비율도 높았다”며 “대표 전화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정부 재난지원금으로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는지 많은 문의가 왔다”며 “서울, 수원, 경인과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총 7개 점에서 사용 할 수 있으니 해당 지역에 맞춰 활용하시면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5월 이벤트로 가연은 상담 신청한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전자 프라엘 초음파클렌저, 키엘 칼렌듈라 세럼-인퓨즈드 워터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재혼, 초혼, 노블레스 등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와 서비스 종류 등 회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에서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의 진실, 남녀의 심리토크, 소개팅 성공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꿀팁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