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지상 최고의 타잔, 철거될 뻔한 에펠탑, 명나라 정덕제 ‘왕의 남자’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지상 최고의 타잔, 철거될 뻔한 에펠탑, 명나라 정덕제 ‘왕의 남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31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18회에서는 △지상 최고의 타잔 △신이시여 △그 남자의 비밀 △존재하지 않는 마을 등이 방송된다.

◆ 지상 최고의 타잔

1959년 쿠바를 방문한 한 미국인, 그런데 쿠바의 혁명군이 나타나 그에게 총을 겨누는데…. 
절체절명의 순간 갑자가 그는 타잔 흉내를 내며 포효한다. 과연 그의 정체는 무엇일까?

◆ 신이시여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미국 케이블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던 한 프로그램이 있었다. 그러던 2012년! 출연자 중 한 명이 유독 큰 화제가 되는데… . 뜻밖에도 그는 미국에서 가장 불운한 사람이라 불렸다! 그 사연은 뭘까?

◆ 그 남자의 비밀

1925년 프랑스, 한 호텔에 유명 건설업체 사장들이 하나 둘 회의실로 모여든다. 그 이유는 한 건축물의 철거 공사를 책임질 사업자 선정을 위해서였는데! 뜻밖에도 철거된다는 건물은 바로 에펠탑이었다!?

◆ 존재하지 않는 마을

1940년대 말 미국, 배낭여행 중이던 여행자가 지도에 표시된 한 마을을 찾아간다. 그런데 뜻밖에도 그 마을은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았는데 대체 그 이유는 무엇일까? 존재하지 않는 마을의 진실을 알아본다.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왕의 남자> 편에서는 중국 명나라의 19대 왕 정덕제의 특별한 사연이 방송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