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5 (금)
 실시간뉴스
이너뷰티 필수템 ‘히알루론에이지’,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급 프로모션
이너뷰티 필수템 ‘히알루론에이지’,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급 프로모션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6.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에서 오늘(6/1) 오후 7시 네이버 셀렉티브에서 ‘김혜수 히알루론산’으로 유명한 먹는 히알루론산인 ‘히알루론에이지’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히알루론에이지는 하루에 히알루론산을 240mg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이다. 120mg 함량 제품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가지 기능성만 있는 것과 달리, 히알루론에이지는 히알루론산이 240mg 함유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 같은 뛰어난 기능성에 힘입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피부 미인 김혜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방송 중에는 히알루론에이지를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스마트스토어 소식받기, 스토어찜 쿠폰 중복 적용시)된 역대 최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KF94 마스크, 히알루론에이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송에 참여하려면 네이버에서 ‘네이버 셀렉티브’를 검색해 들어온 후 ‘카테고리별 스타일 라이브 - 라이브챌린지’로 들어오면 된다. 방송 시작은 6월 1일 오후 7시이며 약 1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생활건강 관계자는 “히알루론에이지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2중 기능성의 고함량 먹는 히알루론산이다”라며 “여름철 건조한 에어컨 바람과 쏟아지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