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0 (목)
 실시간뉴스
6월 뷰티뉴스
6월 뷰티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6.0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뷰티랩 청담본점 리뉴얼 오픈!

박준뷰티랩의 대표샵인 청담본점이 고객들의 편안함을 위해 깔끔하고 화사한 우드&화이트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바꿔 리뉴얼 오픈했다. 박준뷰티랩 청담본점은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 디자이너부터, 신진 디자이너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뷰티샵이다. 이곳에서는 기본적인 헤어 시술은 물론 헤드스파, 두피클리닉 그리고 메이크업, 웨딩, 네일케어까지 다양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연작 ‘롱 웨어 포슬린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연작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이 출시됐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주는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얇고 균일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수정 메이크업 없이 8시간 동안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시카고 ‘시카 술톤 패드’ 출시

아이소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에서 일명 ‘시카 술톤 패드’라고 불리는 ‘시카 스피디 카밍 패드’를 출시했다. 천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패드는 예민한 피부에 편안하고 빠른 진정보습효과를 선사한다.

 

프리엔제 ‘오일 프리 워터풀 젤 크림’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에서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를 위해 오일 없이 수분만으로 가득 채운 크림을 출시했다. 투명한 젤 타입의 크림은 피부에 자극 없이 청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출시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담아 바를수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이 출시됐다.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베이지크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베이지크가 ‘트리트먼트 로션’을 출시했다. 페루산 그린 커피빈 오일과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의 pH 균형을 맞춰주며, 피부결을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다.

 

파머시 ‘데일리 그린즈’ 제안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만든 유수분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데일리 그린즈’.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 피부에 적당한 유분과 촉촉한 수분의 밸런싱을 맞춰주며, 자연유래 식물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