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0 (금)
 실시간뉴스
미나, 10살 어려보이는 깨끗한 피부 비결?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기미잡티 관리
미나, 10살 어려보이는 깨끗한 피부 비결?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기미잡티 관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6.02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뷰티영
▲ 사진제공 : 뷰티영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피부관리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 휴가에서 빠질 수 없는 물놀이는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기에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민낯을 보일 수밖에 없어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그러나 6월은 더운 날씨와 습도, 자외선으로 인해 주근깨, 기미 등 피부 결점이 늘어나고 잔열로 인한 홍조가 심해지기 쉬워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얼굴을 칙칙하게 만드는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색소침착은 실제보다 나이를 들어 보이게 만들어 동안 얼굴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엄청난 스트레스가 된다. 

평상시 기미, 주근깨로 인한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피부과에서 기미잡티레이저 기술을 받는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곤 한다. 하지만 기미 잡티는 제거했다고 해도 재발하기 쉽기 때문에 세심하고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피부과를 다니며 드는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여기에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사태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면서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피부과나 관리실을 찾는 대신 홈 케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졌다. 이들은 집에서 기미없애는법 일환으로 화이트닝크림이나 기미주근깨크림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구입해 사용한다. 
 

▲ 사진제공 : 뷰티영
▲ 사진제공 : 뷰티영

대표적으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한창인 현 상황에 집에서 얼굴기미없애는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유명한 가수 미나 또한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찾는 이들이 많다. 

미나 나이는 40대 후반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피부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연하의 배우자 류필립과는 나이차를 가늠할 수 없는 친구 같은 모습을 보여줘 더욱 눈길을 끈다. 미나 류필립 나이차가 17세라는 점 때문이다. 

그런 미나가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밝힌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른 제품으로 유명해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 기미크림 추천 제품 등으로 자주 거론되고 있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눈밑기미와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 개선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얼굴하얘지는방법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브라이트닝 효과 역시 입증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성분을 보면 피부 보습과 탄력, 미백에 좋은 양골담초꽃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해바라기씨 오일, 베타인, 히알루론산,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이 다량 함유된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 등을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임산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대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잡티가 고민인 신체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방법은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