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30 (금)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화성인 침공때 지구 구한 영웅, 美 몽골이민자 연쇄 사망 원인?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화성인 침공때 지구 구한 영웅, 美 몽골이민자 연쇄 사망 원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7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19회에서는 △사자를 위하여 △모두가 잠든 밤에 △일생일대의 도전 △영웅의 정체 등이 방송된다.

◆ 사자를 위하여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몇몇 사진들! 그 사진들은 얼핏 보기에 평범한 일상을 담은 사진들이었는데! 그런데, 사실 이들의 곁에 있는 것은 놀랍게도 거대한 몸집의 사자였다! 이들이 왜 하필이면 사자와 함께 사진을 찍은 이유는?

◆ 모두가 잠든 밤에

1977년 미국, 어느 날 동양인 남자가 사망한 채 발견된다! 놀랍게도 그 해에만 각기 다른 지역에 살고 있던 이민자들마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들은 모두 몽골출신의 이민자였는데! 그러자 뜻밖의 주장이 제기된다. 그들이 사망한 이유는?

◆ 일생일대의 도전

다양한 색깔과 맛으로 사람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칵테일! 세계 각국엔 사람의 기호와 취향에 맞춰 제조된 수많은 칵테일이 존재했는데… 모두가 두려워하는 아주 특별한 칵테일이 있었다?

◆ 영웅의 정체

1938년 10월 30일 화성인이 지구를 침공하는데… 지구를 구한 영웅이 있었다! 뜻밖에도 그것은 사람이 아닌 인형이었다! 사람보다도 많은 인기를 누렸던 인형의 정체는?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내 친구, 사브’ 편에서는 1980년 일본의 한 시각 장애인의 소중한 동반자 이야기를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