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45 (토)
 실시간뉴스
배우 백현주, '더 킹' 마지막회 앞두고 애정 가득 종영소감 전해
배우 백현주, '더 킹' 마지막회 앞두고 애정 가득 종영소감 전해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6.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활약을 펼친 배우 백현주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백현주는 이곤(이민호 분)의 비서실장 ‘모비서’로 분해 카리스마는 물론, 깨알 같은 코믹 연기로 극의 분위기를 환기 시키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극 중 백현주는 지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곤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조력자로, 빈틈없는 일처리를 보여주는 프로페셔널한 비서 실장 ‘모비서’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높임은 물론, 없어서는 섭섭할 캐릭터로 맹 활약을 펼쳤다.

이처럼 디테일한 표현력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캐릭터의 입체감을 불어넣은 백현주는 마지막 방송을 앞둔 오늘(12일) 소속사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작품을 위해 준비해 주시고, 쉽지 않은 상황에도 끝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덕분에 모비서를 만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더 킹-영원의 군주’를 아껴 주신 시청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코로나19가 우리에게 더 이상 재앙이 되지 않기를 소망하며, 모두 조금 더 행복해지시길 바란다. 저 또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더 킹-영원의 군주’는 오늘(12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더 킹-영원의 군주’ 방송 화면 / 화앤담픽쳐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