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10 (금)
 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대구 차승원’ 떴다? 모델 뺨치는 수제양복 CEO 권혁 ‘미니멀 라이프’
[EBS 머니톡] ‘대구 차승원’ 떴다? 모델 뺨치는 수제양복 CEO 권혁 ‘미니멀 라이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15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머니톡 ‘멋쟁이 신사의 제멋대로 미니멀 라이프’
EBS 머니톡 ‘멋쟁이 신사의 제멋대로 미니멀 라이프’

오늘(15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여덟 번째 이야기는 ‘멋쟁이 신사의 제멋대로 미니멀 라이프’ 편이 방송된다.

대구 차승원이 떴다? 모델 뺨치는 185cm 기럭지의 소유자, 맞춤 양복 CEO 권혁 씨.

이날 방송되는 현금 지급형 토크쇼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에서는 완벽한 비율과 연예인 뺨치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30대 맞춤 양복점 CEO 권혁 씨가 출연해 스튜디오를 술렁거리게 한다.

특히, 남다른 비주얼과 개그맨 뺨치는 재치 만점 입담까지 겸비한 의뢰인의 출구 없는 매력에
시종일관 눈을 떼지 못한 김원희를 보다 못한 허경환은 질투(?) 어린 일침을 날리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대구 폼생폼사로 소문이 자자한 의뢰인은 화려하고 세련된 모습과 달리 스스로를 미니멀리스트라 소개하며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하지만, 기습 방문한 술친구의 거침없는 새는 돈 고발과 허당미 넘치는 생활 모습이 밝혀지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과거, 보험 설계사로 활동한 의뢰인의 이력이 밝혀지며 ‘머니톡’ 재무 전문가와의 사이에 묘한 신경전이 펼쳐진다.

시종일관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유지하던 것도 잠시, 의뢰인의 보험 곳곳에서 허점이 발견되며 절반 이상의 보험료가 줄어들자 생각지도 못한 새는 돈을 받아들고 잠깐의 기쁨 만끽했지만, 몰려오는 부끄러움에 얼굴을 들지 못했다.

과연, 훈훈한 매력으로 여심을 홀린 의뢰인 보험 속 새는 돈은 얼마일지 6월 15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