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30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부산 뒤흔든 특제오겹살(거북이동네), 동치미국수, 화성 디저트리브레
[생방송투데이] 부산 뒤흔든 특제오겹살(거북이동네), 동치미국수, 화성 디저트리브레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1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94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화성 디저트리브레) △소문의 맛집-동치미국수(죽여주는 동치미국수) △맛의 승부사-특제 오겹살(거북이동네)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대기 행렬! 화성 골목을 사로잡은 이곳은? 편에서는 경기 화성시 ‘디저트리브레’를 찾아간다.

▷ 디저트리브레 :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리(행정서로1길)에 있는 빵집이다. 좋은 재료를 선별해서 맛있는 디저트로만 구성해서 선보인다고 한다.

- 메뉴 : 마카롱, 스페셜마카롱, 과일마카롱, 체리치즈케이크
- 영업시간 : 수~일요일 11:30-20:00(제품 소진시 조기 마감), 월, 화요일 정기휴무

◆ <한 끗의 기적> 여러분의 에어컨 안녕하십니까? 편에서는 서울 구로구 ‘클린한 홈케어’를 방문한다.

▷ 클린한 홈케어 :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개봉로11길)에 있는 세탁기, 에어컨 완전분해 청소전문업체다.
- 영업시간 : 평일 09:00~18:00

◆ <소문의 맛집> 더위 탈출 넘버원! 살얼음 동동 동치미국수 편에서는 경기 남양주시의 ‘죽여주는 동치미국수’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송촌리(북한강로)에 있는 국수 전문점이다.

- 메뉴 : 동치미국수, 도토리묵, 찐만두, 만둣국
-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명절은 오픈)
- 생생정보통(479회)에서도 ‘동치미국수’로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가격 실화? 부산을 뒤흔든 특제 오겹살 편에서는 부산 동래구 ‘거북이동네’를 소개한다.

▷ 거북이동네 : 부산 동래구 사직동(석사로)에 있는 돼지고기구이 맛집이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