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0 (금)
 실시간뉴스
위키미키, 신곡 ‘OOPSY’ 음악방송 최초 공개…‘믿듣믿보’ 퍼포먼스 퀸
위키미키, 신곡 ‘OOPSY’ 음악방송 최초 공개…‘믿듣믿보’ 퍼포먼스 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스마+성숙美 무대 장악… 매혹적인 포인트 안무 ‘곤란해 춤’ 화제
위키미키, 신곡 ‘OOPSY’ 음악방송 최초 공개
위키미키, 신곡 ‘OOPSY’ 음악방송 최초 공개

 

위키미키(Weki Meki)가 ‘OOPSY’(웁시)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18일 새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을 발매한 위키미키는 당일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신곡 ‘OOPSY’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날 위키미키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민트색 슈트로 등장해 ‘OOPSY’ 무대에 카리스마와 성숙함을 더했다. 8인 8색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강렬한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 위키미키는 매혹적인 표정과 노래의 가사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곤란해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다.

위키미키의 역대급 비주얼 변신을 볼 수 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의 타이틀곡 ‘OOPSY’는 소극적인 상대가 답답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마음을 재치있게 표현한 강한 중독성의 곡이다. 위키미키는 경쾌한 멜로디의 썸머송 ‘OOPSY’로 더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위키미키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HIDE and SEEK’ 활동에 돌입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