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20 (화)
 실시간뉴스
'인간 수업',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한 신인배우 곽희주,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인간 수업',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한 신인배우 곽희주,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6.2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배우 곽희주가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드라마, 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신예 곽희주가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배우 곽희주는 지난 2018년 tvn ‘좋맛탱’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2020년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벼랑까지 몰려 성매매를 하게 된 아이돌 연습생 이태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년 같으면서도 남자다운, 훈훈한 비주얼과 신인이지만 안정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여러 작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했으며 지난 22일 MBC 월화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곽희주는 김해경(송승헌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다시한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로서 입지를 차근차근 다지고 있는 곽희주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며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김성령, 송창의, 김선화, 이주영, 이채은, 신수오, 이혜아, 전혜원 등의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들이 소속되어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