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15 (금)
 실시간뉴스
첨단2지구 최초 8년 임대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7월 3일 오픈 예정
첨단2지구 최초 8년 임대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7월 3일 오픈 예정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6.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강화된 6월 17일 부동산 규제 대책을 발표하면서,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조건이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첨단지구 중심 입지에 위치한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가 첨단2지구 최초 8년 임대, 무제한 전매라는 메리트로 7월 3일 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 퍼스트’ 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청약통장 유뮤, 주택소유 여부, 소득 수준 등 조건 없이 누구나 접수 및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임대보증금 상승도 제한되며 양도세, 취득세, 재산세 등 각종 부동산 관련 세금부담도 없다.

첨단2지구는 교통, 생활, 자연 인프라 및 광주의 주요 산단, 연구기관이 집중된 ‘광주의 핵심입지’으로 손꼽힌다. 특히 첨단2지구 중심에 자리한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는 첨단2지구의 모든 인프라와 직주근접성 등을 가장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임방울대로, 빛고을대로, 호남고속도로, 동림IC, 산월IC 등 풍부한 광역교통망을 자랑하며 다수의 노선을 확보한 버스정류장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지하철 2호선 (가칭)신용역(2025년), 북부순환도로(2022년), 상무-첨단산단 도로(2026년) 개통 예정 등 다양한 교통 호재로 교통은 더욱 더 좋아질 전망이다.
  
인근에 첨단산업단지, 본촌산업단지, 하남산업단지, 첨단3지구(예정) 등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롯데마트, 메가박스, CGV, 스타벅스 등 대형마트와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편리한 쇼핑 및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실용적인 공간배치를 위해 2베이 2룸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되며 내부는 대형 펜트리, 붙박이장 등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다. 주변에 고층 건물이 없어 일부세대는 막힘 없는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관계자는 “첨단2지구 최초 8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민간임대로, 청약 조건이나 분양전환 의무도 없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취득세나 양도소득세 등의 세금감면 혜택을 누리며 무제한 전매제한도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7월 오픈하는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80에 위치하며, 현재 청약신청 접수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