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3:35 (목)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담벼락 훌쩍 제주 점프견, 망부석 같은 통영 보디가드견, 식탐 반려양(羊)
‘TV 동물농장’ 담벼락 훌쩍 제주 점프견, 망부석 같은 통영 보디가드견, 식탐 반려양(羊)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동물농장’
‘TV 동물농장’

오늘(28일) SBS <TV 동물농장> 975회는 △담벼락 넘는 제주 점프견 △넘치는 식탐 반려양, 얀이 △망부석 닮은 통영 보디가드견 등이 방송된다.

▶ 제주 점프 견

서리가 담벼락을 넘는 까닭은?

제주도에서는 보기 힘든 집이 있다. 주위를 온통 높은 담으로 둘러싼 집. 그 곳엔 담벼락을 넘는 개, 서리가 살고 있다. 가족이 없을 때마다 높은 담을 넘어 탈출한다는 서리. 높은 담을 넘어 집 밖을 나가는 서리는 과연 어디로 갔던 것일까? 제작진은 서리의 뒤를 쫓아가봤다.

▶반려양, 얀이

넘치는 식탐의 반려양 <얀>

태어난 지 3개월인 반려양 <얀>. 하지만 <얀>의 넘치는 식탐 때문에 마당 잔디는 깎지 않아도 되지만, 점점 불러오는 <얀>의 배 때문에 고민이 많다는 윤하 씨. 윤하 씨는 왜 생소한 양을 반려 동물로 데려오게 된 걸까? 한 집에 사는 반려 양과 반려 견의 생소하지만 따뜻한 우정.

▶통영 보디가드 견

망부석처럼 누군가를 기다리는 강아지

사람들의 손길을 거부하며 망부석처럼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개가 있다는 제보에 통영의 한 바닷가 마을을 찾았다. 길 한복판에서 만난 강아지는 사람을 극도로 경계한다. 사람을 피해 도망갔다가도 같은 자리에 돌아와 앉는 녀석. 누군가를 기다리는 걸까? 한 오토바이의 등장에 마침내 개는 꼬리를 흔들며 달려간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