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0 (목)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록밴드 퀸·마이클 잭슨 세기의 우정, 세계최초 동물보호법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록밴드 퀸·마이클 잭슨 세기의 우정, 세계최초 동물보호법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28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22회에서는 △동물을 보호하라! △ 세기의 우정 △최악의 복수 △학당에서 생긴 일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동물을 보호하라!

1933년, 전 세계 최초로 동물 보호법이 만들어진다! 이 법은 4개의 조항과 수십개의 세부 항목으로 이루어졌으며 처벌 조항까지 상세히 명시되어 있었는데… 그렇다면, 이 동물 보호법은
과연 어떻게 만들어지게 된 것일까?

▷ 세기의 우정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 그런데 퀸에게는 아주 특별한 팬이 있었다고 하는데…. 뜻밖에도 팬의 정체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었다! 세기의 우정이 담긴 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큰 화상을 입은 여자의 사연은? 청나라에 거인이 존재했다는 놀라운 이야기! 특별한 이름을 가진 한 남자! 이 세 장의 사진과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진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최악의 복수

1878년 미국, 끔찍한 범죄를 일삼던 갱단의 우두머리의 시신이 사라진다! 그를 향한 한 남자의 기막힌 복수! 그들에겐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

▷ 학당에서 생긴 일

1893년 한양,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교육기관인 ‘이화학당’에서 새로 시작된 수업으로 인해
사람들의 반발이 빗발치는데!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