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5 (목)
 실시간뉴스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운영위원회 회의 및 간담회 개최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운영위원회 회의 및 간담회 개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6.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강진군자원봉사센터에서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운영위원회 회의 및 간담회가 개최됐다.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봉석 회장을 비롯해 운영위원회 21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2020년 상반기 사업추진실적 및 하반기 계획 보고와 추진사업’에 대한 운영위원들의 의견 제시 및 평가로 진행됐다.

이봉석 회장(50세)은 “앞으로도 나눔에 앞장서고 봉사하는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며 “자원봉사자대회, 군민행복 희망나눔사업, 명절음식 및 김장나눔 등 자원봉사활동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강진에서 안정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 회장은 지난 2월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3대 회장으로 선출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이∙취임식이 취소됐음에도 불구하고 취임식 꽃 화환 대신 강진 쌀을 받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선행을 베풀기도 했다.

김영기 강진군청 주민복지실장은 “코로나19로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취임식 및 운영회의 등 활동에 애로사항이 많았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자원봉사자 모집 및 코로나19 대응 자원봉사 활동 등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운영위원회가 활성화돼 강진군 곳곳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정책들을 발굴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강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